티스토리 뷰

이번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김정희 한의사의 가을 환절기 나빠진 시력을 되돌리는 특급 비법이 공개되었는데요. 실제 2주 동안 눈 건강 특급 프로젝트를 진행해서 건강 상태도 함께 체크했다고 하네요.




눈 사우나, 명안주스, 명안밥 세가지면 나빠진 시력을 되돌릴 수 있다고 하니 너무 좋은 팁이 아닌가 싶은데요. 프로젝트 참가후 돋보기가 필요없을 정도로 개선이 되었어요. 바늘 꿰기를 76세 참가자가 손쉽게 하는것도 놀랐네요.





노안은 모양체라는 근육을 강화하면 치료할 수 있는데요. 김정희 한의사는 오장육부를 강화해서 눈 속 근육으로 영양분을 공급해 모양체를 강화하는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눈 건강을 좌우하는 것은 눈 뿐만 아니라 오장육부 건강이 핵심이네요.




눈 건강을 되돌리는 첫번째 비법은 명안밥. 현미, 율무, 녹두, 찹쌀, 들기름으로 밥을 지어 먹으면 체질에 상관없이 오장육부를 건간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영양학 적으로도 좋은 궁합이고 부작용이 없다고 하니 앞으로 밥은 명안밥으로 먹어야겠네요.








눈 사우나는 5분 만에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군요. 오늘 만물상에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공개됐습니다. 눈 건강은 삶의 질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 만큼 이번에 알려준 팁들은 꼭 실행해 봐야겠네요.




지금까지 살림9단의 만물상 눈 사우나, 명안주스, 명안밥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지금같은 환절기에 꼭 필요한 정보들이니 꼭 한 번 실행해봐야겠어요.

댓글